캐리올로지에서 각 브랜드의 정신을 이끌고 있는 디자이너들을 조명하여 소개합니다.
장비 애호가로서 제품의 최종형 자체에 집중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누가 이것을 설계했고 무엇이 영감을 주었습니까?"라고 궁금해한 적이 있을까요? 창작 과정과 제품 이면의 마음을 파헤치는 것은 매혹적인 여정이지만 종종 간과되는 여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디자인 산업의 숨은 영웅들에게 마땅한 스포트라이트를 비추고 싶습니다.
이 디자이너들은 신발에서 가방, 아웃도어 장비 및 스포츠 장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주에 걸쳐 놀라운 개념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시각적인 매체이기 때문에 Instagram은 그들을 팔로우하고 그들의 창의적인 추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Patrick Christian
Patrick Christian은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 기반을 둔 프리랜서 산업 디자이너입니다. 스케이트보드, 예술, 음악에 대한 깊은 사랑으로 그는 일상적인 물건에 독특한 디자인 트위스트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그의 광범위한 디자인 경험은 가방과 기술 케이스에서 운동 장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신체 및 정신 건강 가치를 장려하는데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Instagram, Pinterest 및 그의 개인 웹사이트에서 그의 작업과 영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Instagram, Pinterest, personal website.
어떻게 디자인에 입문하게 되었나요?
어렸을 때 나는 스케이트보드, 예술, 영화, 음악에 빠져 있었고, 그것이 궁극적으로 디자인에 대한 나의 관심에 기여하고 변화시킨 것입니다. 나는 정신적으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어떤 유형의 창의적인 배출구가 필요했기 때문에 내 경력이 그러한 요구를 반영한다는 것이 이치에 맞았습니다. 대학 재학 중에 기계 공학에서 전공을 변경하기로 결정했을 때 산업 디자인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더 깊은 창의적 목적의 생산적 원천을 찾은 내 인생의 변곡점이었습니다.
당신의 작업에 영감을 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인생의 모든 것이 그렇지만 주목할만한 출처는 사람, 정신 건강, 자연, 역경, 불완전성 및 유머입니다. 사실 스케이트보드는 산업 디자이너인 저에게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저는 산업 디자인이 제가 좋아하는 스케이팅에 대한 창의적인 관점을 취할 수 있고 제 주변의 물리적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그러한 사고 방식을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스케이터가 된다는 것은 또한 내 커리어에서 독특한 관점을 갖는 데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스케이터는 다른 렌즈를 통해 세상을 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콘크리트 조각, 계단, 난간만 보는 장소와 창의적인 기회를 보고, 우리가 세상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재구상하고 스케이팅이라는 예술 형식을 통해 표현하는 방식을 재구상하기 위해 이러한 매우 평범한 일상적인 물건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고는 산업 디자인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관련하여 실제로 활용되고 저에게 유리하게 사용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보지 않는 기회, 다양한 여유 및 영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제품을 전문으로 디자인 합니까?
나는 일반적인 표준에 의문을 제기하고 인간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장에 출시된 일부 제품에는 운동 장비, 백팩 및 휴대폰 케이스가 포함됩니다. 내 경력에서 내가 즐기는 것 중 하나는 다재다능함입니다. 내 기술과 인간 중심의 디자인 프로세스가 제품 범주 전체에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한 가지 디자인에만 집착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디자인을 하는 동안 끊임없이 기대에 의문을 제기하고 의미 있는 디자인을 통해 사람들의 삶에 건강한 가치를 되살리는 제품과 경험을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제 목표는 사람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개선하고 이상적으로는 더 지속 가능한 제품을 디자인함으로써 이러한 의도에 충실하는 것입니다.


본인이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작업 중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작업은 무엇입니까?
저는 기능적인 홈 체육관 및 운동 프로그램인 RPM Training의 Atom 키트를 위한 전체 가정 운동 장비 제품군의 디자인을 주도했습니다. 각 제품은 피트니스 제품의 전체 제품군에 대한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절정에 달하는 고유한 디자인 과제였습니다. 저는 매일 운동할 때 사용하는 덤벨과 케틀벨 디자인이 특히 자랑스럽습니다. 이 모든 제품은 시간의 시험을 견디도록 설계되었으며 현재 출시된 제품보다 기능적 및 심미적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나는 이 제품들이 사람들이 오랫동안 소유할 아이템이고 이러한 디자인들이 사람들이 신체적으로 더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Suzanne Oude Hengel
Suzanne Oude Hengel은 자신의 창의적인 전문성을 활용하여 신발과 뜨개질 기술 간의 격차를 해소합니다. 그녀는 디자인, 엔지니어링 및 제품 개발에 걸친 니트 개발에 다단계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네덜란드에 기반을 둔 그녀는 Rothy's 및 Timberland와 같은 브랜드에서 프리랜서 신발 및 니트 디자이너로 일했으며 Knit in Motion의 창립자입니다. 그녀의 개인 웹사이트에서 자세히 알아보고 Instagram에서 그녀의 디자인 여정에 대해 알아보세요.
어떻게 디자인에 입문하게 되었나요?
저는 항상 창의적이었지만 ArtEZ University에서 제품 디자인을 공부하면서 디자인에 빠져들었습니다. 대학에서 신발과 뜨개질에 대한 사랑을 알게되었습니다.
당신의 작업에 영감을 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주변에서 보는 것, 건축 등과 같은 다양한 장소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그러나 주된 영감은 니트 직물 자체의 엔지니어링에서 발견되는 도전 과제입니다. 문제 해결은 무언가를 다르게 배우거나 시도하는 것을 의미하며 저에게는 이것이 매우 재미 있습니다.

어떤 제품을 전문으로 합니까?
나는 신발을 전문으로 하지만 모든 기능성 제품을 좋아합니다.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작업은 무엇입니까?
나는 Timberland와의 최근 협력을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내 제품 내에서 뜨개질의 경계와 팀버랜드 6인치 부츠에서 기대되는 것을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너무 많은 세부 정보를 공유할 수는 없지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제품은 아니지만 멋진 팀과 함께 새로운 회사인 Knit in Motion을 런칭하게 되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니트 인 모션은 맞춤형 니트 직물을 전문으로 하는 니트 개발 및 컨설팅 스튜디오입니다. 긴 과정이었지만 배움과 자기 성장이 가득했습니다!
Brent Radewald
가방 디자인에서 축구공에 이르기까지 Brent Radewald는 안전지대를 벗어나 다양한 디자인 과제를 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 기반을 둔 그는 Nike의 제품 디자이너로 다양한 소프트 제품 카테고리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의 개인 웹사이트에서 그의 프로젝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Instagram을 통해 디자인과 대자연에 대한 그의 모험을 따라가 보세요.
어떻게 디자인에 입문하게 되었나요?
저는 수학/과학의 조직화된 구조를 좋아하는 매우 예술적인 아이였습니다. 내 원래 계획은 다큐멘터리 "Objectified"를 보기 전까지는 건축가나 엔지니어가 되는 것이었다. 그 전에는 산업 디자인이 선택 사항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저 같은 아이에게 딱 맞는 직업인 것 같아서 산업 디자인을 위해 신시내티 대학에 진학했고 즉시 이 분야에 푹 빠졌습니다.


당신의 작업에 영감을 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자연은 항상 제가 영감을 얻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곳이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디자이너로서 저를 움직이는 것은 복잡한 문제를 해결해야 할 필요성입니다. 수많은 변수가 있는 문제에 대한 올바른 해결책을 찾는 것은 만족스러운 일입니다. 그래서인지 체스 같은 게임에 집착하는 것 같아요!
어떤 제품을 전문으로 합니까?
제 전문 분야는 소프트 상품 디자인입니다. 특히 가방, 모자, 양말. 그러나 가방은 항상 나의 주요 열정이 될 것입니다. 저도 지난 5년 동안 축구공 디자인이라는 전문 분야에 뛰어들었습니다. 내 경력에서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제품 유형이지만 이 단순해 보이는 구체의 복잡성에 금세 빠져들었습니다.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작업은 무엇입니까?
저의 최신 디자인은 제가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바로 Nike (M) Bag입니다. 일반적인 기저귀 가방처럼 보이거나 작동하지 않도록 설계된 기저귀 가방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작업 가방, 여행 가방 또는 학교 가방을 만드는 다목적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녀가 기저귀에서 벗어날때도 계속해서 유용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가 없지만 데일리 워크백으로 메고 다니며 사용하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올해 매우 기대되는 몇 가지 가방이 더 출시될 예정이니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Johannes Flem
기계 엔지니어에서 노르웨이 Bergans의 디자이너에 이르기까지 거의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Johannes Flem은 우리의 초기 계획이 때때로 매우 다르지만 멋진 경로로 이어질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입니다. 노르웨이 오슬로에 기반을 둔 그는 배낭에서 텐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자인 문제에 대한 문제 해결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그의 디자인 탐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어떻게 디자인에 입문하게 되었나요?
간단하지 않습니다. 저는 디자인 교육을 전혀 받지 않았습니다. 저는 교육을 받은 기계 엔지니어이고 로봇 공학 및 첨단 제조 기술 분야에서 학위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항상 문제 해결과 물건 만들기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좋은 면과 나쁜 면 모두에서 제 작업에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제 제품 개발자 둘 다 제품 디자인 석사 학위를 가지고 있고 역할과 작업이 매우 유동적이어서 항상 서로의 강점을 활용할 수 있는 놀라운 팀을 갖게 된 것은 매우 행운입니다.


나는 또한 야외 활동에 대한 열렬한 사랑을 가지고 있으며 대학 시절 스포츠 매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통해 Bergans 팀을 알게되었습니다. 관계가 발전했고 나는 여전히 로봇 공학과 함께 일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들을 위해 새로운 버클과 일부 텐트 부품을 디자인했습니다. 마침내 돌아와서 장비를 만드는 것이 내가 정말 하고 싶은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모든 것이 결정되었을 때 로켓 엔진 개발자로서의 일자리 제안을 거절하더라도 놀라울 정도로 쉬운 결정이었습니다.
당신의 작업에 영감을 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저는 생체 역학과 신체의 모양, 움직임, 신체를 제한하는 대신 신체와 함께 움직이는 제품을 만드는 방법에 매우 매료되었습니다. 어떻게 만들지, 뭘 만들지? 하는 고민을 항상 합니다.
그러나 저는 또한 사용자들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멋진 백팩이 너무 많아서 제가 디자인한 백팩 중 하나를 착용한 사람을 볼 때마다 그 백팩을 선택한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우리 제품이 사용되는 것을 보는 것이 가장 큰 동기 부여가 될 것입니다.


어떤 제품을 전문으로 합니까?
나는 실제로 전문화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다양한 유형의 제품에 대해 작업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Bergans에서 저는 텐트, 카누, 침낭, 배낭을 책임지고 혁신 연구소를 공동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팀으로서 우리의 가장 강한 면은 크고 기술적인 아웃도어 팩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현재 우리는 매우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가진 사용자 그룹을 위해 맞춤형 165L 팩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작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38L 컴뱃 팩에서 130L 장거리 정찰 팩에 이르기까지 전체 노르웨이 군대를 위한 모든 새로운 백팩의 배송을 막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선택 과정은 매우 엄격했으며 모든 기능을 테스트하기 전에 팩을 -25°C 냉동고에 며칠 동안 두기 전에 물에 담그는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리고 임무에 장비를 애지중지하는 것이 포함되지 않은 병사들의 일상적인 사용과 학대가 분명합니다. 세계 최고의 브랜드들과의 경쟁에서 그들이 선호하는 팩으로 나오는 것은 열심히 일하는 열정적인 팀의 증거이며 저는 매일 그 일원이 된 것에 감사합니다.
Ryan Mather
Ryan Mather는 Thule의 수석 산업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으며 콜로라도주 볼더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10년이 훨씬 넘는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그의 프로젝트는 쿨러 백에서 테크 케이스, 아웃도어 캐리, 여행 가방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Ryan은 또한 경계 없는 창의성을 탐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개인 디자인 프로젝트로 Outer Acre를 설립했습니다. Instagram과 그의 개인 웹사이트를 통해 Ryan의 과거 및 현재 프로젝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디자인에 입문하게 되었나요?
저는 예술을 통한 표현을 장려한 예술가, 작가, 건축가로 구성된 대가족에서 자랐습니다. 그런 창의적인 가족 덕분에 저는 디자인을 통해 프로페셔널 크리에이티브가 되었습니다. 자라면서 저는 항상 반문화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저는 스케이트보드를 타며 자랐고 시카고와 주변 교외에서 펑크와 하드코어 쇼를 보러 갔습니다. 이러한 하위 문화는 로고, 티셔츠 디자인, 액세서리, 앨범 커버, 스케이트 장비를 통해 내가 세상을 바라보고 상호작용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내가 자라면서 경험한 스케이트와 음악 문화는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의 브랜딩과 독창성의 중요성을 가르쳤습니다. 대학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시도했지만 잘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건축과 조경 건축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열정이 없었습니다. 내가 산업 디자인을 발견했을 때, 나는 그것이 내 모든 창조적 관심의 완벽한 조화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나에게 흥미로운 것에 집중하고 전문가가 될 수 있었습니다. 소프트 사이드 쿨러와 도시락 가방을 디자인하는 UIC 대학의 인턴십을 통해 가방과 가방 디자인에 대한 사랑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고정 기어 자전거와 자전거 메신저가 대유행하고 자전거를 탈 때 사용할 완벽한 가방을 찾는 것이 강박 관념이 된시기였습니다. 이것이 반문화, 디자인, 가방에 대한 나의 사랑이 마침내 합쳐진 방식입니다.
당신의 작업에 영감을 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여행을 하거나 풍경의 변화를 경험한 후에는 항상 활력을 되찾고 동기 부여를 받습니다. 나는 짐을 싸는 계획을 좋아합니다. 공항이나 기차역에 제 시간에 도착하려고 노력하고, 짐을 모두 가지고 도착했는지 궁금해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불안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람들 구경, 음식, 길을 잃기, 박물관, 상점, 매장 전시, 더 많은 음식, 다양한 문화 등 목적지에 도달했을 때 이러한 경험은 내가 하는 일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현재 Thule에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러한 위치를 조사하고 경험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디자인 연구 과정에서 정말 중요해졌습니다. 거품을 떠나 세계의 새로운 부분을 최대한 많이 경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행이 다른 지역에 대한 이해와 지식을 키우고 다른 문화에 대한 공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여행이 프로젝트에 가져오는 중요성을 알고 있으며 저는 그것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습니다.
어떤 제품을 전문으로 합니까?
소프트 굿즈, 액세서리, 데이팩, 여행 가방, 자전거 가방, 아웃도어 팩… 기본적으로 일상 필수품을 정리하는 데 사용하거나 밖으로 나가 활동적인 삶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것을 디자인합니다.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작업은 무엇입니까?
전반적으로 저는 지난 11년 동안 Thule 브랜드로 제가 한 일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저는 2012년에 Thule에서 일하기 시작했는데 Thule이 자전거/스키 랙 및 화물 상자로 알려진 자동차 액세서리 브랜드에 가까웠을 때였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이 브랜드는 수화 가방에서 루프탑 텐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전환하고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브랜드가 진화하는 것을 목격하는 것은 정말 흥미진진했고 그 목표에 기여할 수 있어서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는 내년에 많은 흥미로운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현재 컬렉션 및 새로운 제품 범주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으므로 우리가 하는 노력을 더 많이 공유하고 싶습니다. 눈을 떼지 마세요~!


Derick Noffsinger
Derick Noffsinger는 클라이밍 하네스에서 지갑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작업을 통해 풍부한 디자인 경험을 테이블에 제공합니다. 콜로라도주 덴버에 기반을 둔 그는 Black Diamond의 선임 산업 디자이너이자 Pladra의 공동 소유주 겸 디자인 이사이자 The Adhered의 RnD 이사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그의 모험과 디자인 프로젝트를 팔로우하세요.
어떻게 디자인에 입문하게 되었나요?
저는 꽤 전통적으로 제품 디자인에 뛰어들었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 물건을 그리고 만드는 것을 좋아했고, 대학에서 산업 디자인을 발견했고 그것이 제가 하고 싶은 일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당신의 작업에 영감을 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영감은 저에게 모든 곳에서 옵니다. 모두와 일하게 되어 기쁩니다. 저는 지난 10년 이상 Black Diamond 내부에서 업계에서 가장 재능 있는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들과 함께 일해 왔으며 계속해서 감탄하고 있습니다. 그 횃불을 들고 내 자신의 작업을 동일한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은 실제로 우리가 만드는 사람과 프로세스입니다. 아, 물론 조니 아이브도요 :).
어떤 제품을 전문으로 합니까?
나는 특별히 어떤 것에 특화되어 있지 않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Bellroy 지갑에서 Bose 스피커, 세일링 레이싱 장비 및 America’s Cup 의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작업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일하고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곳은 Technical Softgoods입니다. 이것은 큰 벽 등반을 위한 운반 가방과 같은 기술 팩에서부터 제품이 높은 결과의 상황에서 사용되고 현장에서 실패를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인증이 필요한 등반 하네스 및 퀵드로와 같은 PPE(개인 보호 장비) 장비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이러한 측면은 그 과정에서 모든 디자인 결정이 '트렌드'가 아니라 '신뢰'에 기반하고 있으며 이러한 프로젝트 개발 중 디자인 결정은 기능과 안전의 필요성에 따라 스스로 답하는 경향이 있음을 보장합니다.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작업은 무엇입니까?
위의 제품 외에도 최근 '캐리' 영역에 참여한 재미있는 제품으로는 블랙다이아몬드 디스턴스 트레일 러닝 팩, 미션, 스피드, 블리츠 클라이밍 팩, StoneHauler Duffle Bag, 올 봄에 출시되는 새로운 Haul Bag, 그리고 아직 이야기할 수 없는 휴대 공간의 일부 미래 지향적인 프로젝트가있습니다.


Black Diamond 외부에서 약 5년 전(Covid 때문에 어제처럼 보임) 브랜드 컨설턴트로 1년을 보냈을 때 Bellroy와 같은 업계의 다른 친구와 함께 Apex 지갑에 대한 개념 작업을 도왔고 Thule도 일했습니다. 수화 혁신으로 Red Dot 상을 수상한 Vital이라는 일부 MTB 수화 팩, Commuter 및 Traveler라는 일부 통근용 팩이 포함된 Lander, Mountain Hardwear 및 등반용 팩 라인이 있습니다.


Jae Park
Jae Park은 20년 넘게 디자인 산업에 종사해 왔으며 High Sierra의 제품 디자인 이사 및 Randa Accessories의 디자인 이사와 같은 직책을 역임했습니다. 시카고에 기반을 둔 그는 초기 개념 및 시장 조사에서 최종 생산에 이르기까지 전체 제품 개발 프로세스에 걸쳐 경험이 있습니다. 그의 작업을 팔로우하고 Instagram과 그의 웹사이트를 통해 그의 프로젝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디자인에 입문하게 되었나요?
원래 저는 일리노이 대학교에서 건축을 전공하기 위해 학교에 다녔습니다. 나는 항상 낙서와 스케치를 좋아했기 때문에 그것이 나에게 딱 맞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직선, 점선 등을 그리는 데 결코 익숙해지지 않았습니다. 오해하지 마십시오. 모방에 대해서만 꿈꿀 수 있는 아름다운 건축 도면이 있습니다. 당시 건축학과와 산업디자인과가 같은 건물에 있었습니다. 호기심에 산업 디자인 수업을 듣기로 했고, 단번에 그 수업에 푹 빠졌습니다.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고 제품 샘플을 만들 수 있어 창의적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대학 졸업 후 저는 시카고에서 장난감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몇 가지 일을 마치고 신학기 백팩, 야외 하이킹 가방 및 여행용 가방을 만드는 회사에 취직했습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가방 카테고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다재다능한 소프트 제품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당신의 작업에 영감을 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경력 초기에 나는 내 스케치가 실제 제품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내가 디자인한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목격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내가 디자인한 가방이 공항의 벨트 컨베이어에서 나오는 것과 내가 디자인한 기능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자주 봅니다. 예를 들어, 어깨끈을 접어 넣을 수 있는 32인치 바퀴 달린 더플을 디자인했습니다. 이 기능은 두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아빠를 위해 더플백을 배낭처럼 메고 두 아이의 손을 잡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 제품을 출시하고 몇 달 후 공항에서 아빠가 제가 디자인한 가방을 들고 두 아이의 손을 잡고 있는 것을 봤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은 더 나은 제품을 설계하도록 진정으로 영감을 줍니다.
어떤 제품을 전문으로 합니까?
어린 이용 백팩, 업무용 컴퓨터 케이스, 실외용 프레임 팩, 수분 팩, 여행용 가방을 디자인한 경험이 다년간 있기 때문에 어떤 가방이든 디자인하도록 교육을 받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작업은 무엇입니까?
몇 년 전, 저는 백화점에서 다양한 여행 가방 옵션을 제공할 수 있는 가방 컬렉션을 디자인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까다로운 목표 소매 비용이 있었기 때문에 상당히 어려운 프로젝트였지만 제품 결과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Aaron Puglisi
Aaron Puglisi는 Bellroy의 소프트 제품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사이드 프로젝트인 The Denier Lab을 통해 캐리 분야의 예리한 실험가이기도 합니다. 그의 디자인 경험은 신발과 소프트 제품 모두에 걸쳐 있으며 Denier Lab을 통해 휴대 가능성을 탐구하는 데 대한 그의 예리한 관심은 토트백, 파우치 및 백팩과 같은 전통적인 휴대 형태에 대한 장난스럽고 독특하며 눈길을 끄는 회전으로 이어집니다. Instagram에서 그의 창의적인 여정을 확인 하세요.
어떻게 디자인에 입문하게 되었나요?
내 어린 시절은 레고와 그림으로 가득 차 있다는 점에서 다른 많은 아이들과 꽤 비슷했지만 십대 때부터 무언가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10대 동안 내가 하고 싶었던 것은 소품 및 세트 제작자로 영화 작업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차고나 지하실에서 내가 좋아하는 영화의 소품을 재현하는 데 많은 주말을 보냈습니다. 이것은 YouTube에서 모든 훌륭한 참고서를 찾을 수 있기 전이었기 때문에 그냥 엉망으로 만들고 혼자 실험했습니다. 한 번은 차고에서 스프레이 페인트를 사용했는데 실수로 엄마의 차 전체에 페인트를 묻혔습니다… 나머지 주말 내내 마지막 페인트 조각을 모두 문질러 닦아내야 했습니다.
대학에서 저는 거의 2년 동안 도자기를 전공했고, 선생님 중 한 분이 제가 제품의 투시도를 그리는 것을 보고 산업 디자인을 살펴보라고 제안하셨습니다. 온라인에서 산업 디자인을 찾아봐야 했지만, 그것에 대해 읽자마자 그것이 내가 원하는 유일한 직업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불과 몇 주 만에 다른 대학에 편입 신청서를 제출하고 산업 디자인 프로그램에 지원했습니다.
당신의 작업에 영감을 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영화, 패션, 밀리터리 장비, 테크웨어, 신발, 인테리어 디자인. 목록은 끝이 없습니다. 나는 우리가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항상 경험에서 아이디어를 끌어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매일 Pinterest와 Tumblr에서 이미지와 아이디어를 모아 작은 프로젝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신발은 제게 정말 영감을 주는 품목입니다. 운동화의 사회적, 재정적 힘은 그들이 많은 관심과 돈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대 신발의 라미네이션과 니트는 기술적으로나 심미적으로 정말 인상적입니다. 앞으로 이러한 요소들이 제품 운반에 더 많이 적용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어떤 제품을 전문으로 합니까?
나는 풀타임으로 섬유 제품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으며, 밤과 주말에는 'The Denier Lab'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TDL 프로젝트 작업을 할 시간이 생기면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하지 않을 수 있는 기발하거나 이상한 일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그 프로젝트를 실험이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그것들은 꽤 탐구적입니다. 때때로 그들은 운동을 하고 때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까지의 모든 프로젝트는 소프트 제품/가방이었지만 가방 하드웨어도 실험해 보고 싶습니다.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작업은 무엇입니까?
프로젝트가 완벽하지 않더라도 무언가를 배우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실험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내가 정말 흥미롭고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프로젝트에는 종종 작은 디테일한 사항이 있습니다.
Experiments 17, 18, 19, 21에서 저는 Black Diamond Equipment의 아름다운 등반용 하네스를 용도 변경하여 이상한 작은 가방을 만들었습니다. 클라이밍 하네스 요소를 제외하고 모두 일반 바인딩 테이프가 아닌 웨빙으로 외부에 바인딩된 이음새가 있었고 후크 및 루프 패널도 많이 사용했습니다. 각각의 가방은 비대칭성과 다양한 휴대 모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Brad Meyer
Brad Meyer는 Boundary Supply의 공동 창립자이자 디자인 디렉터입니다. 현재 유타주 파크 시티에 기반을 두고 있는 그의 디자인 경험은 10년이 훨씬 넘었으며 하드 제품 및 소프트 제품 디자인 전반에 걸쳐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일했습니다. Instagram을 통해 그의 모험과 창의적인 추구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어떻게 디자인에 입문하게 되었나요?
나는 항상 창의적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내가 알고 있는 순수 미술 외에는 그래픽 디자인이 전부였기 때문에 잠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그러던 중 산업 디자인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고 내 손으로 물질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과 마음으로 디지털 제품을 만드는 기회를 발견했습니다. 내 자신의 스케치에서 이러한 물리적 창조물에 생명을 불어넣기 시작했을 때 그것이 내 불을 붙인 불꽃이었습니다. 덴버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하면서 섬유 제품으로 틈새 시장을 개척했고 수많은 콜로라도 아웃도어 브랜드를 접하기가 쉬웠습니다. 그 당시에는 작지만 수익성이 좋은 장면이었습니다. 적시에 적절한 장소였습니다.
당신의 작업에 영감을 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디자인 영감은 대부분 내 인생 전반에 걸쳐 내 주변 환경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과거에 나는 도시 환경에서 살았기 때문에 내 디자인은 전문 출퇴근 및 자전거 운송의 적합성/기능을 반영했습니다. 이제 저는 산속에 사는 아빠이기 때문에 현재의 업무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아웃도어 및 키즈 제품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어떤 제품을 전문으로 합니까?
저는 다양한 소프트 및 하드 제품 영역에서 디자인했지만 제 열정은 기술적인 라이프스타일 장비의 모듈성에 있습니다. REI와 Mission Workshop 제품을 함께 혼합하고 모두가 결과에 만족하도록 만드는 것과 같이 야외 및 도시 사용자를 동시에 다루어야 하기 때문에 도전적인 공간입니다. 나는 모든 작은 기술 연결 지점과 함께 작업하고 모든 SKU가 함께 작동하도록 하는 도전에 뛰어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이 디자인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가 최고의 모듈식 캐리 브랜드인 Boundary를 시작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작업은 무엇입니까?
가장 영향력 있는 캐리 디자인 경험 세 가지로 분류하겠습니다.
첫째, 수년 전 Gregory Mountain Products Japan에서 근무하면서 아시아의 모든 라이프스타일 제품 디자인을 이끌었습니다. 일본 브랜드의 헤드라이너는 클래식 시리즈로, 진정한 헤리티지 제품 범위이며 30년 이상 그들의 삶의 일부였습니다. 그 감성을 유지하는 것은 큰 기쁨이었습니다. 제 업무 중 일부는 맞춤형 프린트를 디자인하고 미국 아티스트와 소규모 브랜드를 찾아 협업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Bungalow라는 거리 예술가와 함께 일했습니다. 작은 SF 의류 브랜드 Pladra와 손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Salt Lake City 외곽의 Cottonwood Canyons에서 현지 식물과 동물의 실제 이미지를 사용하여 Cottonwood Camo를 만들었습니다.


다음으로 호주에서는 Bellroy가 Classic Backpack 및 Duo Totepack과 같은 주요 스타일로 가방 프로그램을 결실을 맺도록 도왔습니다. 매우 유능한 디자인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은 훌륭한 경험이었고 제 스타일과 브랜드의 이상을 혼합하여 몇 가지 매우 상징적인 실루엣을 만들어내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마지막으로 Boundary Supply의 디자인 디렉터이자 공동 설립자로서 Prima System을 만들었습니다. 저는 2016년에 작은 부업으로 Prima System을 위한 인기 있는 Kickstarter 프로젝트를 설계했고 그 성공으로 회사는 번창했습니다. 이 OG 캐리 시스템은 고유한 모듈성으로 혁신적이었고 너무 많은 복잡한 트릭으로 약간 과도하게 설계되었습니다. Prima System은 Errant Pack, Arris Travel System 및 이제 Errant Pro와 같은 더 많은 모듈식 휴대 제품의 방향을 설정했습니다. 모두 기술적인 핏과 일상 생활 방식에 조화를 이루는 능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캐리올로지에서 조명한 각 브랜드의 디자이너들의 인사이트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서도 최신 정보도 확인 할 수 있겠습니다. :)
By Carryolo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