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STORY | 키친 테이블에서 시작된 Bellroy #1

B STORY | 키친 테이블에서 시작된 Bellroy #1

친환경적이며, 지속가능한 호주의 브랜드 벨로이

Bellroy(벨로이)는 Bells Beach 및 Fitzroy 를 기반으로한 호주 브랜드로, 2010년 한 키친 테이블에서 영감을 받아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벨로이는 사용자가 어디든 편리하고 활동적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럼감으로 제작 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이 브랜드가 전세계에 좋은 영향력을 행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벨로이는 왜 모든 지갑은 두툼해 질 수 밖에 없는지 고민했고 벨로이의 지갑은 어떠한 내용물을 보관하더라도 슬림하고 지속 가능한 편리한 지갑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벨로이의 지갑은 멋스럽게 재질이 바래지는 프리미엄 친환경 인증 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두께감을 줄이기 위해 가죽 레이어를 줄였습니다. 물건이 가득차도 슬림한 외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벨로이가 만든 지갑은 1일차부터 1000일차, 그리고 그 이후로도 꾸준히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벨로이는 친환경 기업임을 입증하는 B corp의 일원으로서 비즈니스가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고 믿고 있으며, 보다 활기찬 미래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벨로이는 아래의 슬로근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영향력을 활용하여 사회적인, 환경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For people, we are

For animals, we are

For the planet, we are

벨로이의 제품은 환경을 생각합니다.

벨로이가 시작된지 10여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벨로이의 철학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벨로이팀은 계속해서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Baginside는 벨로이의 가능성과 이들이 가고자 하는 비전을 함께 경험 하고자 합니다. :)

 

전체 보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