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ISSION은 샌프란시스코에서 미션워크샵의 크루가 디자인하고, 개발하고, 일하는 곳입니다.
2009년, 타케리아와 다이브 바로 둘러싸인 골목길내에 있는 장소에서 그들은 소매를 걷어붙이고 그들의 안식처 혹은 집이라고 부르기 위해 오래된 창고를 새로 단장하는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몇 달 동안 강철 파편, 판암 먼지, 곰팡이가 핀 단열재로 뒤덮이는 작업을 한끝에 그들은 빛나는 새 작업 공간의 시작을 알리면서 MISSION WORKSHOP이 탄생했습니다.
그들은 아름다운 만큼 튼튼한 장비를 만들고자 하는 욕구에서 WORKSHOP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그들의 목표는 처음부터 25년 이상 동안 그 정신을 지켜왔습니다.
미션워크샵의 역사는 1994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공동 설립자 마크 팔바이와 그들의 좋은 친구 더그 허드슨이 크롬(CHROME)이라는 회사를 설립하고 라이프스타일 중심의 테크니컬 자전거 의류와 가방 기획과 개발을 통해 브랜드의 성장을 촉발시키는 것을 도왔습니다.
미션워크샵의 관심은 항상 제품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1994년 크롬과 함께 출시된 최초의 MTB 라이딩 쇼트, Vandal이라 불리는 미션워크샵의 첫 번째 MW 팩이든, 모듈식 Arkiv 팩 시스템이든, 미션워크샵의 크루는 항상 일을 추진하고 우리의 장비에 투자하고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하루를 좀 더 낫게 만드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